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사이버다임은 고객의 눈으로 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듣겠습니다.
항상 열린 마음으로 참된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이버다임 기술지원 안내

기술지원 센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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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센터 운영

전담 기술지원담당자 부재 시 또는 긴급 장애 요청 시 기술지원센터를 이용하세요.
항시 상주하고 있는 기술지원센터를 통해 긴급 접수 및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 기술지원센터: 02-546-6990(내선2번)
  • 클라우디움 문의: 02-546-4850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1:1 전담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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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전담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구축 완료 시점부터 1:1 전담 기술지원 담당자가 배정됩니다. 고객사에 대한 사전 정보와 구축 환경을 사전에 숙지하고 있는 전담 담당자가 장애 발생 시 원격 또는 방문 지원을 통해 신속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해피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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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콜

동종 업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유일무이한 사이버다임만의 서비스!
매월 1회 고객사에 직접 해피콜을 수행하여 정기점검 전에라도 문제점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운영 상담/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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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상담/교육

시스템 운영 중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예를 들면 문서활용 현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라는 관리자 기능 문의부터 서버 이전 시 준비사항 등 모든 질문에 상세하게 답변해드립니다.

온라인 상담신청

사이버다임은 무료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업무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안해드립니다.

02-546-6990


_marketing@cyberdigm.co.kr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주말/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평일 오후 12시 ~ 1시

궁금하신 어떤 것이라도 문의 남겨주세요.
신속하게 연락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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