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사이버다임은 고객의 눈으로 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듣겠습니다.
항상 열린 마음으로 참된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기술지원


전담 기술지원담당자 부재 시 또는 긴급 장애 요청 시 기술지원센터를 이용하세요.
항시 상주하고 있는 기술지원센터를 통해 긴급 접수 및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엔터프라이즈 기술지원센터

02-546-6993

tech.center@cyberdigm.co.kr

클라우디움 기술지원센터

02-546-4850

cloudium-tech@cyberdigm.co.kr


원격 지원은 기술 지원 담당자와 협의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해피콜


동종 업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유일무이한 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의 불편함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매월 1회 고객사에 직접 해피콜 응답 메일을 발송하여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영 상담·교육


문서중앙화 시스템 운영 중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예를 들면 ‘문서활용 현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와 같은
관리자 기능 문의부터 서버 이전 시 준비사항 등 모든 질문에 상세하게 답변해드립니다.

완벽하게 보호하고 자유롭게 공유한다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

Copyright ⓒ 2022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