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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다임, 근무 관리 솔루션 ‘비즈52’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언론보도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21-05-14 11:39
조회
3386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주 52시간 근무 관리 솔루션 ‘비즈52’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혓다.

‘비즈52’는 유연 근무제 관리, 주 52시간 초과근무 방지, 휴가 관리, 직원들의 근태 현황과 집계 등을 편리하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52시간 전문 근태관리 솔루션이다.

▲유연근무제 관리 ▲근무 정책별 52시간(40+12시간) 관리 ▲PC OFF ▲GPS 기반 근무지 위치 지정 ▲PC/모바일 출퇴근 체크 ▲실시간 근태 관리 ▲직원/부서별 근무 현황 및 통계 등의 기능을 제공해 다양한 근무제별 맞춤 근로 환경을 지원하고, 주 52시간 근로기준법 준수, 근로 감사 대비 증거 자료 확보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정확한 시간외근무 관리 기능은 비즈52의 강점이다. 회사 정책에 따라 시간별, 요일별, 공휴일 등 자유로운 시간외근무 허용 시간대를 설정하도록 하고 근로자와 관리자가 착각하기 쉬운 법정 근무 시간과 시간외근무 시간 구분을 비즈52를 통해 정확하게 계산해 오류로 인한 임금 초과 지급을 사전에 방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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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보도>

사이버다임, 근무 관리 솔루션 ‘비즈52’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언론보도
2021.05.14
언론보도
안전하게 협업 가능한 문서 관리 시스템, KB-Drive KB국민은행은 2019년 2월부터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도입해 오랫동안 개인화됐던 업무의 결과물이자 지식 자산인 문서를 조직 자산화하고, 퇴사자에 의한 문서 유실 위험 없이 안전하게 협업할 수 있도록 KB-Drive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KB-Drive는 문서(파일)의 중앙 집중화 관리 체계를 구현한 ‘문서 관리 시스템’으로, 새롭게 작성하는 문서나 기존 문서를 PC 내 저장장치가 아닌 중앙 저장소에 저장하고, 문서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활용 및 공유함으로써, 문서의 공유 자산화 및 사무실과 동일한 사무 환경에서 재택근무 및 분산근무가 가능하도록 스마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나 분산근무를 할 때도 KB-Drive를 활용해 업무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어 직원들은 문서 공유를 통해 중복 보고서 작성을 방지하고 타부서의 보고서를 활용할 수 있게 돼 빠른 문서 작업이 가능해졌다. 구체적인 도입 효과로는 먼저, 사용자 단말이나 VDI 내 디스크 드라이브에는 문서를 저장할 수 없고, KB-Drive에만 문서를 저장할 수 있게 돼 업무 중 생산되는 모든 문서는 중앙 집중화되고 은행 자산화된다. 또한, 기존에 가지고 있던 문서들도 초기 문서중앙화 툴을 이용해 KB-Drive에 담을 수 있다. 이에, 중앙화된 문서를 임의로 삭제하는 일이 없어져 안전하게 자산을 지킬 수 있게 됐다. ************************************************************************************************************* <언론보도> KB국민은행, ‘문서중앙화’로 고객정보 보호하고 안전한 근무 환경 보장 출처 : CCTV뉴스(http://www.cctvnews.co.kr)
2021.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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