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보안, 성능, 편의성 다 잡은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언론보도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21-04-02 18:42
조회
4315
사이버다임은 보안 환경 속 자유로운 문서 공유와 활용, 협업, 효과적인 콘텐츠 관리가 가능하도록 23년간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시해왔다.

그중에서도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기업의 중요한 비즈니스 문서나 정보, 기술 자료 등이 유실되거나 사이버 테러 등의 해킹으로 인해 유출되지 않도록 하는 것은 물론, 필요한 정보는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검증된 콘텐츠 프레임워크 환경을 지원한다.

사이버다임은 국내 중소/대기업뿐만 아니라 KB국민은행 등과 같은 1금융권 기업에도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는 국내 시장을 넘어 동남아시아, 일본 등 글로벌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

<언론보도>

보안, 성능, 편의성 다 잡은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출처 : CCTV뉴스(http://www.cctvnews.co.kr)
언론보도
2021.05.14
언론보도
안전하게 협업 가능한 문서 관리 시스템, KB-Drive KB국민은행은 2019년 2월부터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도입해 오랫동안 개인화됐던 업무의 결과물이자 지식 자산인 문서를 조직 자산화하고, 퇴사자에 의한 문서 유실 위험 없이 안전하게 협업할 수 있도록 KB-Drive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KB-Drive는 문서(파일)의 중앙 집중화 관리 체계를 구현한 ‘문서 관리 시스템’으로, 새롭게 작성하는 문서나 기존 문서를 PC 내 저장장치가 아닌 중앙 저장소에 저장하고, 문서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활용 및 공유함으로써, 문서의 공유 자산화 및 사무실과 동일한 사무 환경에서 재택근무 및 분산근무가 가능하도록 스마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나 분산근무를 할 때도 KB-Drive를 활용해 업무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어 직원들은 문서 공유를 통해 중복 보고서 작성을 방지하고 타부서의 보고서를 활용할 수 있게 돼 빠른 문서 작업이 가능해졌다. 구체적인 도입 효과로는 먼저, 사용자 단말이나 VDI 내 디스크 드라이브에는 문서를 저장할 수 없고, KB-Drive에만 문서를 저장할 수 있게 돼 업무 중 생산되는 모든 문서는 중앙 집중화되고 은행 자산화된다. 또한, 기존에 가지고 있던 문서들도 초기 문서중앙화 툴을 이용해 KB-Drive에 담을 수 있다. 이에, 중앙화된 문서를 임의로 삭제하는 일이 없어져 안전하게 자산을 지킬 수 있게 됐다. ************************************************************************************************************* <언론보도> KB국민은행, ‘문서중앙화’로 고객정보 보호하고 안전한 근무 환경 보장 출처 : CCTV뉴스(http://www.cctvnews.co.kr)
2021.04.02

Copyright ⓒ 2019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