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한국의 문서중앙화, SaaS로 수출 날개 달다

언론보도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18-01-11 09:30
조회
1882
한국 문서중앙화 전문기업의 대표주자는 사이버다임이다. 1998년 창업 이래 오늘까지 대형기업 문서중앙화 시장에서 선두자리를 지켜왔다. 그런 사이버다임은 지난해부터 중소중견기업 시장과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를 꾀했다.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내놓고, 이를 기반으로 해외 진출도 강도높게 추진했다. 이 회사는 클라우드와 해외 진출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근본적 기술적 전환을 이루려 했다. 기업의 문서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강점을 유지하면서, 모든 기업에게 데이터 보호와 비즈니스 성과 향상이란 두마리 토끼를 잡게 한다는 것이다.

(생략)

김경채 대표는 자신의 경영철학을 묻는 질문에 “좋은 목수는 보이지 않는 곳이라도 나쁜 나무를 쓰지 않는다는 말을 좋아한다”며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이 중요하다는 것”이라고 답했다. 그는 “자동차는 뜯어볼 수 있지만, 소프트웨어는 시각적이지 않아 고객이 뜯어볼 수 없다”며 “제품을 만들 때 보이지 않더라도 깔끔하게 만들어야 하고, 돌기만 하면 다가 아니라는 걸 꾸준히 직원들과 얘기한다”고 강조했다.

**************************************************************
<언론보도>
[강소기업이 미래다㉕ ]20년 한 우물 사이버다임

Copyright ⓒ 2018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