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SW 강소기업, 글로벌 SaaS 시장 공략으로 돌파구 찾는다

언론보도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17-03-06 10:53
조회
6484

SW 강소기업, 글로벌 SaaS 시장 공략으로 돌파구 찾는다


 

국내 강소 소프트웨어(SW) 기업들이 클라우드가 대세가 되고 있는 흐름에 발맞춰 해외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IaaS(서비스형 인프라)를 기반으로 하는 SaaS는 인프라 상에서 유지보수가 가능해 해외 지사를 두지 않아도 부담 없이 진출이 용이하기 때문.

20일 IT 업계에 따르면 세계 SW 시장이 기존의 설치형 패키지SW에서 클라우드 기반 SaaS로 전환이 이뤄지면서 강소기업들의 해외 진출, SK(주) C&C와 마이크로소프트(MS) 등 대형 IT기업과의 협업과 함께 정부의 해외 SaaS 시장 진출 지원 강화가 이뤄지고 있다.

문서중앙화 시스템 '클라우디움'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버다임은 국내 100여개사에 문서중앙화 솔루션 납품 계약을 성사시킨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일본 SaaS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앞서 지난해 10월에는 일본의 IT 전시회 '재팬 IT 위크 2016'에 참가해 일본 시장을 겨냥한 퍼블릭 클라우드 형태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드움 FS'를 선보인 바 있다. 올해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해 시장조사 및 컨설팅, 제품 현지화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중략)

***************************************************

<언론보도>

SW 강소기업, 글로벌 SaaS 시장 공략으로 돌파구 찾는다

 

문의: _marketing@cyberdigm.co.kr

Copyright ⓒ 2018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