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태영건설 EP 구축

수주소식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12-12-14 16:58
조회
74178
 

원리원칙을 바탕으로 일관된 투명경영과 윤리경영을 실천하며 풍부함 경험과 기술력으로 국내 건설 산업을 선도하는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온 태영건설은 사이버다임의 ‘Destiny EP’를 도입하여 고객 생활 가치를 창조하는 국내 최우량 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사이버다임은 태영건설에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하여 선진화된 경영시스템으로 태영건설의 목표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밑거름이 되겠습니다.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주)사이버다임

 
보도자료
  * 창업 9년만에 매출 100억, 영업이익 26억 돌파 * 국내 Top-Tier 기업용 SW 패키지 회사로 자리매김 기업용 비정형 데이터관리 솔루션 대표기업인 사이버다임(대표 현석진 www.cyberdigm.co.kr)이 창업9년만에 국산 EDMS 및 KMS 업계 최초, SW패키지 만으로 매출 100억 클럽에 가입하게 됐다. 회계감사 결과 지난해 사이버다임은 매출 100억원을 기록하고, 26억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이는 직전 사업연도에 비해 각각 33%, 53.6%가 늘어난 수치이며, 4년 연속 두 자리수 성장을 기록한 것이다. 사이버다임은 이 같은 실적 배경으로 ▲EDMS 와 KMS 협업 기능을 결합한 맞춤형 제품의 매출 호조 ▲외산 솔루션과의 차별화를 통한 EDMS 분야에서의 지속적인 경쟁우위 확보 ▲경찰청, 소방방재청, 수출보험공사 등의 공공기관과 한화화약, SKC, LG 패션, 포철산기, 한전 KPS 등으로 대표되는 250여개의 두터운 고객층 ▲지속적인 유지보수, 해피콜 등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 강화 등을 꼽았다. 2008년 사이버다임은 신세계건설 및 태영건설 EP(Enterprise Portal) 구축을 필두로 Destiny EP를 출시, 그동안 준비해 오던 기업포탈시장에의 진입을 추진하고 있으며, 기존 EDMS 시장에서의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KMS 시장점유율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사이버다임 현석진 사장은 "소프트웨어 매출 100억은 부가가치창출 능력과 인력 고용 측면 등을 감안하면 제조업의 매출 1,000억 돌파 이상의 가치와 의미를 지닌 것으로 평가된다”며, “적극적인 시장공략과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국내 대표 기업용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업체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주)사이버다임
2012.12.14

Copyright ⓒ 2022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