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사이버다임, 공공분야 사업 수주 호조
* 한달 새 3개 공공기관 KMS 및 EP 연속 사업 수주
기업용 솔루션 전문업체인 사이버다임(대표 현석진 http://www.cyberdigm.co.kr)은 지난 7월 한달 새에 농촌진흥청, 소방방재청의 지식행정포탈시스템(KMS) 연속 사업과 국무총리실 전자통합평가시스템 4차 정보화사업 중 기업포탈시스템(EP) 구축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농촌진흥청은 기 구축되어 있는 농합과학지식포탈시스템에 Wiki, Tag, 블로그 등의 Web2.0을 대표하는 기능을 보강하여 사용자들에게 개방적이고 자발적인 지식공유와 협업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조직원의 열린 지식을 축적, 확대 재생산하여 공유자산 활용이 가능하게 되고, 조직의 지식 역량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05년 사이버다임의 Destiny KMS를 도입한 소방방재청은 지난 2006년, 2007년 연속 사업에 이어 ‘2008년 지식행정포털시스템 보강사업’에도 사이버다임을 선정하였다.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현장 중심의 실용적인 지식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탈바꿈하여 탁상 행정이 아닌 고품질의 대국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국무총리실은 12월 말까지 1300여명을 대상으로 하는 평가업무포탈의 고도화를 마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무총리실은 알림 기능, 커뮤니티 관리 기능, 사용자통계 분석 기능을 강화하고 사용자 쪽지 송/수신 기능 등의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개선함으로써 업무 효율 극대화를 지원할 수 있게 된다.
사이버다임 현석진 대표이사는 “소프트웨어 업계전반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기존의 고객사에 대한 성실한 유지보수와 최신기술을 반영한 꾸준한 제품 업그레이드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다.”며,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고객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가장 우수한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은 사이버다임은 솔루션 업계 최초 매출 100억 달성 및 코스닥 상장이라는 쾌거를 달성하였으며, 최근에는 내부정보유출방지솔루션(DLP: Data Loss Prevention) Destiny WALL과 기업포탈시스템 Destiny EP:Ⅱ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기업용 e-Business 솔루션 시장에 다시 한번 돌풍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주)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