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언론보도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17-05-16 17:15
조회
63025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퍼블릭 클라우드 형태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 과금형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서비스는 기존 구축형 어플라이언스 제품을 도입하기 어려웠던 중소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과금형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사용자 수에 관계없이 사용 용량에 따라 과금하는 방식으로 기업 필요에 맞춘 가격으로 문서관리와 보안 시스템을 동시에 구축할 수 있다.

(생략)

사이버다임 최연기 클라우디움 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클라우디움 과금형 서비스는 기업이 성장할수록 더욱 절실히 요구되는 문서 자산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유지보수와 운영 측면에서도 TCO 절감에도 용이하다”며 “기업의 사용량에 따라 요금이 책정되는 과금형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중소기업은 물론 스타트업과 같은 소기업에서도 매력적인 서비스로 인식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보도자료
기업용 솔루션 전문업체인 사이버다임(대표 현석진)은 지난 21일 현석진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8년 성과와 2009년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시작된 전 세계적인 경영환경 악화에도 불구, 매출 91억원, 영업이익 12억원을 달성하였으며, 매년 40% 이상의 두드러진 성장률을 보이는 유지보수 매출로 전체 매출액 감소를 완화시킬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사이버다임은 2009년 매출 130억원, 사업수익 74억원을 목표로 잡았다. EBAS 제품군 경쟁력 강화, SI 사업 창출, 보안 사업 정착, 내부 역량 강화 등 4대 전략과제를 통해 어려운 외부환경을 극복, 수익성 위주의 경영과 이익률 제고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전략이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지난 해 코스닥 상장을 통해 안정적인 재무기반을 확보하였으며, 성능이 우수한 기존 EBAS 제품군과 신제품을 기반으로 경쟁업체 대비 보다 적극적인 시장 공략을 실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최근 임원진을 강화하고 조직을 개편하였으며, 외부환경 변화에 탄력 있게 대응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추었다. 또한 신규 채용 계획을 밝히며, 꾸준한 고용창출을 통해 경제불황 극복에 일조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현석진 대표는 “사이버다임은 1998년 경제위기 속에서 설립되어 지속 성장을 거듭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전 세계적인 경제한파 불 것으로 예상되는 2009년에도 탄탄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토대로 외부 환경의 난관을 극복하고 기업용 e-Business 솔루션 업계 리더로서 역할을 다하겠다. 아울러 핵심 역량인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우수한 인재를 적극 채용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주)사이버다임
2012.12.14

Copyright ⓒ 2022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