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사이버다임, 우리투자증권과 자사주 특정금전신탁 계약체결

보도자료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12-12-14 16:58
조회
70061
㈜사이버다임, 우리투자증권과 10억원 규모 자사주 특정금전신탁 계약체결

기업용 e-비즈니스 솔루션 개발업체인 (주)사이버다임(대표이사 현석진, www.cyberdigm.co.kr )은 22일 주가안정을 위해 우리투자증권과 10억원 규모의 자사주 특정금전식탁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기간은 오는 22일부터 2009년 4월 22일까지 6개월간이다.

사이버다임은 국내 전자문서관리시스템(EDMS) 및 지식관리시스템(KMS) 시장에서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시장 선도기업으로 창업이래 무차입 경영을 계속 하고 있으며, 한국신용평가정보로부터 중소기업이 받을 수 있는 최상위 A+등급을 3년 연속 받고 있는 재무건전성이 뛰어난 회사이다.

사이버다임 현석진 사장은 “최근 기업의 본질가치가 반영되지 못하고 유동성 및 수급에 움직이는 상황에서 회사의 주가가 희석되는 부분을 방지하기 위해 자사주신탁 계약을 체결했다” 라고 밝혔다.

사이버다임은 최근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전년도 이상의 사업실적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신규사업 수주를 통한 안정적인 매출성장세를 이어 가고 있어 올해 계획된 사업계획도 달성 가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 R&D를 통한 신제품 개발로 매출을 확대하고 수익 구조를 다변화하는 한편,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하여 국내•외에서 기업용 e-Business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고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주)사이버다임

 
보도자료
기업용 솔루션 전문업체인 사이버다임(대표 현석진)은 지난 21일 현석진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8년 성과와 2009년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시작된 전 세계적인 경영환경 악화에도 불구, 매출 91억원, 영업이익 12억원을 달성하였으며, 매년 40% 이상의 두드러진 성장률을 보이는 유지보수 매출로 전체 매출액 감소를 완화시킬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사이버다임은 2009년 매출 130억원, 사업수익 74억원을 목표로 잡았다. EBAS 제품군 경쟁력 강화, SI 사업 창출, 보안 사업 정착, 내부 역량 강화 등 4대 전략과제를 통해 어려운 외부환경을 극복, 수익성 위주의 경영과 이익률 제고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전략이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지난 해 코스닥 상장을 통해 안정적인 재무기반을 확보하였으며, 성능이 우수한 기존 EBAS 제품군과 신제품을 기반으로 경쟁업체 대비 보다 적극적인 시장 공략을 실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최근 임원진을 강화하고 조직을 개편하였으며, 외부환경 변화에 탄력 있게 대응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추었다. 또한 신규 채용 계획을 밝히며, 꾸준한 고용창출을 통해 경제불황 극복에 일조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현석진 대표는 “사이버다임은 1998년 경제위기 속에서 설립되어 지속 성장을 거듭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전 세계적인 경제한파 불 것으로 예상되는 2009년에도 탄탄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토대로 외부 환경의 난관을 극복하고 기업용 e-Business 솔루션 업계 리더로서 역할을 다하겠다. 아울러 핵심 역량인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우수한 인재를 적극 채용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주)사이버다임
2012.12.14

Copyright ⓒ 2022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