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유니포스트 전자증빙 협업툴에 사이버다임 근태관리 서비스 탑재

언론보도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22-06-16 10:31
조회
5746



art_1655251304.jpg

▲김계원 유니포스트 대표(오른쪽)과 김경채 사이버다임 대표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유니포스트

전자증빙 협업툴 전문기업 유니포스트(대표 김계원)는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전자증빙 협업툴에 근태 관리 서비스를 추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유니포스트는 전자증빙 협업툴에 사이버다임의 주 52시간 근태 관리 전문 솔루션 ‘비즈(Biz)52’ 서비스를 탑재해 유니포스트 이용 고객에게 근태 관리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유니포스트 전자증빙 협업툴은 기업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경비처리, 휴가처리, 결재처리, 근로계약, 세금계산서 등 증빙에 대한 업무 처리를 하나의 툴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다.

비즈52는 PC 온·오프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근무제별 출퇴근을 관리하고 PC 사용시간 측정으로 근로자의 근무시간과 업무-비업무 이석시간을 기록해 정확한 시간외근무 관리는 물론 주 52시간 근무 제어가 가능하다.

비즈52는 ▲표준-선택-탄력-시차-간주-재량 등 근무제 관리 ▲근무 정책별 52시간(40+12시간) 관리 ▲주52시간 초과 시 근무자 PC 강제 종료 및 사용 통제 ▲근무 정책별 시간외근무 한도 관리 및 집계 ▲자동 이석 감지 및 업무 이석, 비업무 이석 구분 ▲직원·부서별 근무현황 및 통계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유니포스트는 지난 3월부터 사이버다임 비즈52와 API(Application Program Interface) 연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7월 서비스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두 회사는 나아가 고객사를 대상으로 공동 홍보 및 마케팅을 진행해 신규 고객 확보 및 기타 서비스 발굴 등의 협력도 이어갈 예정이다.

김계원 유니포스트 대표는 “사이버다임과의 업무 제휴로 전자증빙 협업툴 이용 고객이 근태 관리 업무도 유니포스트에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며 “유니포스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해 올인원 전자증빙 협업 플랫폼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유니포스트 전자증빙 협업툴에 사이버다임 근태관리 서비스 탑재
출처: datanews



언론보도
2021.05.14
언론보도
안전하게 협업 가능한 문서 관리 시스템, KB-Drive KB국민은행은 2019년 2월부터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도입해 오랫동안 개인화됐던 업무의 결과물이자 지식 자산인 문서를 조직 자산화하고, 퇴사자에 의한 문서 유실 위험 없이 안전하게 협업할 수 있도록 KB-Drive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KB-Drive는 문서(파일)의 중앙 집중화 관리 체계를 구현한 ‘문서 관리 시스템’으로, 새롭게 작성하는 문서나 기존 문서를 PC 내 저장장치가 아닌 중앙 저장소에 저장하고, 문서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활용 및 공유함으로써, 문서의 공유 자산화 및 사무실과 동일한 사무 환경에서 재택근무 및 분산근무가 가능하도록 스마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나 분산근무를 할 때도 KB-Drive를 활용해 업무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어 직원들은 문서 공유를 통해 중복 보고서 작성을 방지하고 타부서의 보고서를 활용할 수 있게 돼 빠른 문서 작업이 가능해졌다. 구체적인 도입 효과로는 먼저, 사용자 단말이나 VDI 내 디스크 드라이브에는 문서를 저장할 수 없고, KB-Drive에만 문서를 저장할 수 있게 돼 업무 중 생산되는 모든 문서는 중앙 집중화되고 은행 자산화된다. 또한, 기존에 가지고 있던 문서들도 초기 문서중앙화 툴을 이용해 KB-Drive에 담을 수 있다. 이에, 중앙화된 문서를 임의로 삭제하는 일이 없어져 안전하게 자산을 지킬 수 있게 됐다. ************************************************************************************************************* <언론보도> KB국민은행, ‘문서중앙화’로 고객정보 보호하고 안전한 근무 환경 보장 출처 : CCTV뉴스(http://www.cctvnews.co.kr)
2021.04.02
언론보도
[데이터넷]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지난 2월 문서중앙화 도입 고객사 7곳이 데이터를 암호화해 금전을 요구하는 랜섬웨어 공격을 받았으나 피해는 입지 않았다고 9일 밝혔다. 고객사를 공격한 랜섬웨어는 지난해 유통기업을 공격한 것으로 알려진 ‘클롭(CLOP)’과 ‘매그니베르(Magniber)’ 변종 랜섬웨어로, 코로나19 감염 위험으로 재택근무 중인 직원의 PC를 통해 침입, 서버 확산을 시도한 공격이라는 공통점이 있었다. 고객사 측은 랜섬웨어의 서버 공격이 확인됐고 문서가 암호화로 변형됐지만,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로 업무 환경을 정상화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사이버다임 측에 따르면 사용자 PC를 통해 AD(Active Directory) 서버 관리 권한을 탈취한 후 기업 내 다수의 시스템을 공격하는 클롭과 인터넷 익스플로러(IE)나 크롬의 프로세스를 통해 감염시키는 매그니베르 변종 랜섬웨어 모두 문서중앙화 서버까지 침투, 서버에 보관된 문서들을 암호화시켰다. 그러나 랜섬웨어가 암호화시킨 문서는 모두 서버에 신규 파일로 등록되어 원본 문서 훼손이 없었기에 곧바로 정상 업무 환경으로 되돌아올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이하생략)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로 랜섬웨어 공격 차단”
2021.03.09

Copyright ⓒ 2019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