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유니포스트 전자증빙 협업툴에 사이버다임 근태관리 서비스 탑재

언론보도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22-06-16 10:31
조회
18237



art_1655251304.jpg

▲김계원 유니포스트 대표(오른쪽)과 김경채 사이버다임 대표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유니포스트

전자증빙 협업툴 전문기업 유니포스트(대표 김계원)는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전자증빙 협업툴에 근태 관리 서비스를 추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유니포스트는 전자증빙 협업툴에 사이버다임의 주 52시간 근태 관리 전문 솔루션 ‘비즈(Biz)52’ 서비스를 탑재해 유니포스트 이용 고객에게 근태 관리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유니포스트 전자증빙 협업툴은 기업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경비처리, 휴가처리, 결재처리, 근로계약, 세금계산서 등 증빙에 대한 업무 처리를 하나의 툴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다.

비즈52는 PC 온·오프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근무제별 출퇴근을 관리하고 PC 사용시간 측정으로 근로자의 근무시간과 업무-비업무 이석시간을 기록해 정확한 시간외근무 관리는 물론 주 52시간 근무 제어가 가능하다.

비즈52는 ▲표준-선택-탄력-시차-간주-재량 등 근무제 관리 ▲근무 정책별 52시간(40+12시간) 관리 ▲주52시간 초과 시 근무자 PC 강제 종료 및 사용 통제 ▲근무 정책별 시간외근무 한도 관리 및 집계 ▲자동 이석 감지 및 업무 이석, 비업무 이석 구분 ▲직원·부서별 근무현황 및 통계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유니포스트는 지난 3월부터 사이버다임 비즈52와 API(Application Program Interface) 연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7월 서비스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두 회사는 나아가 고객사를 대상으로 공동 홍보 및 마케팅을 진행해 신규 고객 확보 및 기타 서비스 발굴 등의 협력도 이어갈 예정이다.

김계원 유니포스트 대표는 “사이버다임과의 업무 제휴로 전자증빙 협업툴 이용 고객이 근태 관리 업무도 유니포스트에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며 “유니포스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해 올인원 전자증빙 협업 플랫폼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유니포스트 전자증빙 협업툴에 사이버다임 근태관리 서비스 탑재
출처: datanews



언론보도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최근 한 공공기관에 정부통합전산센터 G-클라우드 기반의 업무지식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업무지식관리시스템은 조직 내 업무를 수행하면서 취득한 지식을 통합 관리하고 업무 매뉴얼, 용어사전, 실시간 Q&A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직원들 간 업무 노하우 및 지식 공유를 지원해주는 시스템이다. 사이버다임 측에 의하면 해당 공공기관은 기존 노후화된 서버, 저장장치 등을 신규로 도입하지 않고 G클라우드 기반으로 재구축해 전체 도입 비용의 약 1/3정도를 절감할 수 있었다. 또한 G-클라우드 이중화 구성 및 개발서버 운용에 문제없이 적용 가능하도록 정부통합전산센터에서 제공하는 ‘사업자 및 개발자를 위한 전환가이드’를 적극 반영해 보다 안정적인 업무지식관리시스템 사용 환경도 확보했다. (생략)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공공기관 평가 시 클라우드 도입에 따른 가산점이 내년부터 정식 배점으로 바뀔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G-클라우드를 활용한 시스템 구축을 문의하는 공공기관이 증가하고 있다”며 “자사 데스티니 KMS의 경우 G-클라우드 환경 내 업무 지식관리시스템 레퍼런스로의 안정성과 성능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공공기관에 ‘업무지식관리시스템’ 구축
2017.07.18

Copyright ⓒ 2022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