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사이버다임, 대우건설에 문서중앙화 시스템 공급

언론보도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17-03-24 10:11
조회
61046
사이버다임이 대우건설에 문서중앙화 시스템 '데스티니 ECM'을 공급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대우건설은 기업의 중요 문서를 백업하고 이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데스티니 ECM을 도입했다.

문서중앙화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대우건설은 개인 PC에서 저장하고 관리하던 업무 문서를 중앙 통합 저장소에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문서를 정기적으로 백업함으로써 안전한 관리도 가능해졌다.

(생략)

오광석 대우건설 IT담당 상무는 "이번 프로젝트는 사내에 산재된 각종 경험과 지식을 한 곳에 모아 데이터베이스로 구축하고 새로운 형태의 지식 생태계를 조성하는 것"이라며 "문서 생성, 축적, 공유, 활용 과정에 적용해 사내 업무 생산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사용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과 연계 모듈을 적용하고 제품 안정화 기간을 단축할 예정"이라며 "대우건설 임직원들이 원활히 시스템을 도입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단계별 오픈과 체계적인 교육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대우건설에 문서중앙화 시스템 공급
언론보도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최근 한 공공기관에 정부통합전산센터 G-클라우드 기반의 업무지식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업무지식관리시스템은 조직 내 업무를 수행하면서 취득한 지식을 통합 관리하고 업무 매뉴얼, 용어사전, 실시간 Q&A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직원들 간 업무 노하우 및 지식 공유를 지원해주는 시스템이다. 사이버다임 측에 의하면 해당 공공기관은 기존 노후화된 서버, 저장장치 등을 신규로 도입하지 않고 G클라우드 기반으로 재구축해 전체 도입 비용의 약 1/3정도를 절감할 수 있었다. 또한 G-클라우드 이중화 구성 및 개발서버 운용에 문제없이 적용 가능하도록 정부통합전산센터에서 제공하는 ‘사업자 및 개발자를 위한 전환가이드’를 적극 반영해 보다 안정적인 업무지식관리시스템 사용 환경도 확보했다. (생략)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공공기관 평가 시 클라우드 도입에 따른 가산점이 내년부터 정식 배점으로 바뀔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G-클라우드를 활용한 시스템 구축을 문의하는 공공기관이 증가하고 있다”며 “자사 데스티니 KMS의 경우 G-클라우드 환경 내 업무 지식관리시스템 레퍼런스로의 안정성과 성능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공공기관에 ‘업무지식관리시스템’ 구축
2017.07.18

Copyright ⓒ 2022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