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문서중앙화 시장 꽃피나…매출 '활짝'
언론보도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16-12-27 14:41
조회
53594
문서중앙화 시장 꽃피나…매출 '활짝'
사이버다임·넷아이디·이스트소프트 등 실적 급증
문서중앙화 솔루션 판매 기업들이 매출 호조세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기업 내 문서중앙화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기업들의 매출도 급증한 것. 판매 기업들의 올해 솔루션 매출은 전년 대비 최소 3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문서중앙화는 업무 중 발생하는 모든 문서를 개인 PC가 아닌 중앙 서버에 저장시켜 통합 관리하는 솔루션이다. 도면 등 중요 파일의 외부 유출을 방지할 수 있고, 문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무엇보다 랜섬웨어 대응책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문서를 중앙 서버에 보관하는 만큼 사용자 PC가 랜섬웨어에 감염되더라도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사이버다임, 넷아이디, 이스트소프트 등 문서중앙화 솔루션 판매 기업들이 올 한 해 큰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사이버다임은 대기업용 문서중앙화 시스템 '데스티니 ECM'과 중소기업(SMB)용 문서중앙화 시스템 '클라우디움'을 제공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동아쏘시오, 해태제과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기업 고객을 확보, 문서중앙화 시스템을 공급했다. 신규 확보한 고객사만 100여개에 달한다.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시스템은 문서의 이력 관리, 사용자별·폴더별 이용 권한 제어, 외부 반출 프로세스 관리 등이 가능한 게 특징. 워터마킹 등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보안 기능을 제공, 도면이나 설계 등 핵심 기술이 유출될 가능성도 차단한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클라우디움을 출시한 지 3년밖에 안됐지만 다양한 업종, 특히 SMB 시장에서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클라우디움의 올해 매출은 전년 대비 3배에 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도 국내 문서중앙화 시장에서 다양한 신규 고객사를 확보할 것"이라며 "일본시장을 겨냥해 만든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디움FS'로 해외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생략)
**********************************************************************
<언론보도>
문서중앙화 시장 꽃피나…매출 '활짝' - 아이뉴스24
언론보도
2017.05.16
언론보도
2017.03.24
언론보도
2017.03.06
언론보도
2017.03.06
언론보도
2017.01.31
언론보도
2016.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