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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
SK실트론 문서중앙화 시스템 구축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20-02-28
조회
2286
SK실트론는 문서중앙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업무 자료에 대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 그리고 정보 자산 유출의 예방을 위한 보안 체계를 수립하고자 했다. 이외에 부서/개인별로 보관 중인 문서의 중앙 집중화로 효과적인 공유체계를 마련하고, 조직개편이나 인사이동 · 입/퇴사 시 시스템을 통해 스마트하게 인수인계를 지원하고자 했다.
사이버다임은 SK실트론 내 발생하는 조직 개편이나 신규 입사자 등에 대해 주기적으로 변경사항을 수집하여 반영하도록 문서중앙화 시스템과 조직도를 연계하였고, DRM 연계와 로컬 PC 저장 방지를 통해 2, 3중 보안 강화로 문서 유출을 막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였다. 더불어 랜섬웨어나 악성코드로부터의 공격 차단을 위해 가상의 파일 시스템 영역을 생성하여 문서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하였다.
사이버다임은 SK실트론 내 발생하는 조직 개편이나 신규 입사자 등에 대해 주기적으로 변경사항을 수집하여 반영하도록 문서중앙화 시스템과 조직도를 연계하였고, DRM 연계와 로컬 PC 저장 방지를 통해 2, 3중 보안 강화로 문서 유출을 막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였다. 더불어 랜섬웨어나 악성코드로부터의 공격 차단을 위해 가상의 파일 시스템 영역을 생성하여 문서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