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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 ECM 구축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18-06-27
조회
622
넥센타이어는 오랜 기간 동안 축적된 정보성 데이터, 핵심 연구 자료 등 산출물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방안이 없었고, 이는 곧 비효율적인 회의·보고 문화 그리고 협업 프로세스의 부재로 이어졌다. 사내 직원들 사이에서는 이러한 비효율적 업무 환경에 대한 개선의 목소리가 나왔으며, 기업의 핵심 과제로 부각되어 ECM의 도입을 고려하게 되었다.

사이버다임은 넥센타이어에 ECM을 통한 체계적인 지식 관리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문서의 활용과 협업 문제를 완벽히 해결했다. 특히 ‘문서는 공유되고 활용되어야 하는 회사의 재산’이라는 인식이 임직원들 사이에 긍정적 변화로 자리 잡게 되었고, 사용자들의 적극적 참여 속에 넥스를 통한 회의-협업 분위기가 조성되었다. ECM 구축으로 첫 도입 의도보다 훨씬 더 발전된 형태의 업무 환경이 형성되자, 넥센타이어는 18년도 해외 테크니컬센터(TC)의 단계적 확산 목표를 밝히기도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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