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사이버다임, 日사업 강화…현지 기업과 OEM 계약

언론보도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18-01-11 09:23
조회
97
사이버다임은 일본 IT 솔루션 기업 '스타티아'와 '클라우디움 FS'에 대해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의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해외 사업을 강화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스타티아는 매출 규모 10억엔(100억원) 미만의 중소기업용 온라인 파일 공유 시장에서 5년 연속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일본 IT 솔루션 벤더다. 1천400개 이상 일본 중소기업에 클라우드 서비스인 '시큐어 삼바(SAMBA)'를 제공하고 있다.

클라우디움 FS는 일본 시장에 특화된 클라우드형 문서중앙화 제품으로, 회사 자산인 문서를 중앙 서버에 보관하고 내부 유출 위험을 차단한다. 이를 통해 랜섬웨어 같은 외부 보안 위협으로부터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생략>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이번 업무 제휴로 사이버다임의 글로벌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며 "일본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스타티아와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日사업 강화…현지 기업과 OEM 계약
언론보도
2018.01.11
언론보도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최근 한 공공기관에 정부통합전산센터 G-클라우드 기반의 업무지식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업무지식관리시스템은 조직 내 업무를 수행하면서 취득한 지식을 통합 관리하고 업무 매뉴얼, 용어사전, 실시간 Q&A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직원들 간 업무 노하우 및 지식 공유를 지원해주는 시스템이다. 사이버다임 측에 의하면 해당 공공기관은 기존 노후화된 서버, 저장장치 등을 신규로 도입하지 않고 G클라우드 기반으로 재구축해 전체 도입 비용의 약 1/3정도를 절감할 수 있었다. 또한 G-클라우드 이중화 구성 및 개발서버 운용에 문제없이 적용 가능하도록 정부통합전산센터에서 제공하는 ‘사업자 및 개발자를 위한 전환가이드’를 적극 반영해 보다 안정적인 업무지식관리시스템 사용 환경도 확보했다. (생략)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공공기관 평가 시 클라우드 도입에 따른 가산점이 내년부터 정식 배점으로 바뀔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G-클라우드를 활용한 시스템 구축을 문의하는 공공기관이 증가하고 있다”며 “자사 데스티니 KMS의 경우 G-클라우드 환경 내 업무 지식관리시스템 레퍼런스로의 안정성과 성능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공공기관에 ‘업무지식관리시스템’ 구축
2017.07.18

Copyright ⓒ 2018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