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사이버다임,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 사업’ 공급기업 선정

언론보도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17-11-01 18:07
조회
545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국내 문서중앙화 시장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7년 산업단지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생략)

사이버다임은 이번 사업을 통해 ‘문서중앙화 과금형 서비스(클라우디움)’를 제공한다. 이용을 원하는 산업단지 내 기업은 연간 사용료의 70%(250만원 이내)까지 정부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다.

(생략)

김경채 사이버다임 대표는 “아직도 많은 기업들이 문서중앙화 환경 구축을 고려하지만 초기 투자 비용 및 운영, 사용 인원 관련 제약으로 인해 도입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러한 문제로 도입을 망설이던 중소·중견기업의 부담을 해소하고 기업 내 체계적인 문서 관리와 보안 환경 구축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고 밝혔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 사업’ 공급기업 선정
언론보도
2018.01.11
언론보도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최근 한 공공기관에 정부통합전산센터 G-클라우드 기반의 업무지식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업무지식관리시스템은 조직 내 업무를 수행하면서 취득한 지식을 통합 관리하고 업무 매뉴얼, 용어사전, 실시간 Q&A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직원들 간 업무 노하우 및 지식 공유를 지원해주는 시스템이다. 사이버다임 측에 의하면 해당 공공기관은 기존 노후화된 서버, 저장장치 등을 신규로 도입하지 않고 G클라우드 기반으로 재구축해 전체 도입 비용의 약 1/3정도를 절감할 수 있었다. 또한 G-클라우드 이중화 구성 및 개발서버 운용에 문제없이 적용 가능하도록 정부통합전산센터에서 제공하는 ‘사업자 및 개발자를 위한 전환가이드’를 적극 반영해 보다 안정적인 업무지식관리시스템 사용 환경도 확보했다. (생략)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공공기관 평가 시 클라우드 도입에 따른 가산점이 내년부터 정식 배점으로 바뀔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G-클라우드를 활용한 시스템 구축을 문의하는 공공기관이 증가하고 있다”며 “자사 데스티니 KMS의 경우 G-클라우드 환경 내 업무 지식관리시스템 레퍼런스로의 안정성과 성능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공공기관에 ‘업무지식관리시스템’ 구축
2017.07.18

Copyright ⓒ 2018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