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사이버다임, ‘시큐어 백업 어플라이언스’ 출시

언론보도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17-08-23 17:33
조회
936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APT·랜섬웨어 등 각종 사이버 위협에 대비할 수 있는 하드웨어 일체형 백업 제품 ‘시큐어 백업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생략)

시큐어 백업 어플라이언스는 데이터 백업 수행 시 지정된 백업 프로세스에만 ‘쓰기 권한’을, 확인되지 않은 프로세스에는 ‘읽기전용 권한’만 부여하며 시큐어 프로토콜 전송 방식으로만 백업을 수행한다. 또한 정해진 시간을 기준으로 그 이후 추가된 파일만 백업을 수행하는 증분 백업 방식으로 백업된 이후 운영 서버 내 파일이 감염돼도 시큐어 백업 어플라이언스 내 파일은 안전하다.

(생략)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앞으로는 더욱 예측할 수 없는 형태의 위협이 출현할 것이며, 이에 대응해 로컬 영역의 데이터뿐만 아니라 서버에 보관된 백업 데이터까지 보다 손쉽고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보안 백업이 필요한 시점이다”고 강조했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시큐어 백업 어플라이언스’ 출시
언론보도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최근 한 공공기관에 정부통합전산센터 G-클라우드 기반의 업무지식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업무지식관리시스템은 조직 내 업무를 수행하면서 취득한 지식을 통합 관리하고 업무 매뉴얼, 용어사전, 실시간 Q&A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직원들 간 업무 노하우 및 지식 공유를 지원해주는 시스템이다. 사이버다임 측에 의하면 해당 공공기관은 기존 노후화된 서버, 저장장치 등을 신규로 도입하지 않고 G클라우드 기반으로 재구축해 전체 도입 비용의 약 1/3정도를 절감할 수 있었다. 또한 G-클라우드 이중화 구성 및 개발서버 운용에 문제없이 적용 가능하도록 정부통합전산센터에서 제공하는 ‘사업자 및 개발자를 위한 전환가이드’를 적극 반영해 보다 안정적인 업무지식관리시스템 사용 환경도 확보했다. (생략)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공공기관 평가 시 클라우드 도입에 따른 가산점이 내년부터 정식 배점으로 바뀔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G-클라우드를 활용한 시스템 구축을 문의하는 공공기관이 증가하고 있다”며 “자사 데스티니 KMS의 경우 G-클라우드 환경 내 업무 지식관리시스템 레퍼런스로의 안정성과 성능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공공기관에 ‘업무지식관리시스템’ 구축
2017.07.18

Copyright ⓒ 2016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