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사이버다임, 동남아에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디움’ 선봬

언론보도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17-06-07 17:13
조회
1968
사이버다임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 동남아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 박람회 ‘싱가포르 커뮤닉아시아 2017’에 참가, 소규모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디움(Cloudium)’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생략)

사이버다임 측은 자사 부스를 찾은 동남아 IT업계 관계자들이 외부 공격과 내부 유출을 동시에 대응하는 문서 보안 역할 뿐만 아니라 업무 성과물을 자산화하고 공유까지 할 수 있는 클라우디움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2015년부터 R&S 이노베이션&테크놀로지와의 협약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며 “랜섬웨어 이슈와 동남아시아 보안시장의 호재에 맞춰 클라우디움의 판매 시장 확대, 안정적인 솔루션 공급에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동남아에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디움’ 선봬
언론보도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최근 한 공공기관에 정부통합전산센터 G-클라우드 기반의 업무지식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업무지식관리시스템은 조직 내 업무를 수행하면서 취득한 지식을 통합 관리하고 업무 매뉴얼, 용어사전, 실시간 Q&A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직원들 간 업무 노하우 및 지식 공유를 지원해주는 시스템이다. 사이버다임 측에 의하면 해당 공공기관은 기존 노후화된 서버, 저장장치 등을 신규로 도입하지 않고 G클라우드 기반으로 재구축해 전체 도입 비용의 약 1/3정도를 절감할 수 있었다. 또한 G-클라우드 이중화 구성 및 개발서버 운용에 문제없이 적용 가능하도록 정부통합전산센터에서 제공하는 ‘사업자 및 개발자를 위한 전환가이드’를 적극 반영해 보다 안정적인 업무지식관리시스템 사용 환경도 확보했다. (생략)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공공기관 평가 시 클라우드 도입에 따른 가산점이 내년부터 정식 배점으로 바뀔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G-클라우드를 활용한 시스템 구축을 문의하는 공공기관이 증가하고 있다”며 “자사 데스티니 KMS의 경우 G-클라우드 환경 내 업무 지식관리시스템 레퍼런스로의 안정성과 성능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공공기관에 ‘업무지식관리시스템’ 구축
2017.07.18

Copyright ⓒ 2016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