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

사이버다임의 최근소식과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언론보도
작성자
cyberdigm
작성일
2017-05-16 17:15
조회
1339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퍼블릭 클라우드 형태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 과금형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서비스는 기존 구축형 어플라이언스 제품을 도입하기 어려웠던 중소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과금형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사용자 수에 관계없이 사용 용량에 따라 과금하는 방식으로 기업 필요에 맞춘 가격으로 문서관리와 보안 시스템을 동시에 구축할 수 있다.

(생략)

사이버다임 최연기 클라우디움 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클라우디움 과금형 서비스는 기업이 성장할수록 더욱 절실히 요구되는 문서 자산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유지보수와 운영 측면에서도 TCO 절감에도 용이하다”며 “기업의 사용량에 따라 요금이 책정되는 과금형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중소기업은 물론 스타트업과 같은 소기업에서도 매력적인 서비스로 인식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언론보도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최근 한 공공기관에 정부통합전산센터 G-클라우드 기반의 업무지식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업무지식관리시스템은 조직 내 업무를 수행하면서 취득한 지식을 통합 관리하고 업무 매뉴얼, 용어사전, 실시간 Q&A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직원들 간 업무 노하우 및 지식 공유를 지원해주는 시스템이다. 사이버다임 측에 의하면 해당 공공기관은 기존 노후화된 서버, 저장장치 등을 신규로 도입하지 않고 G클라우드 기반으로 재구축해 전체 도입 비용의 약 1/3정도를 절감할 수 있었다. 또한 G-클라우드 이중화 구성 및 개발서버 운용에 문제없이 적용 가능하도록 정부통합전산센터에서 제공하는 ‘사업자 및 개발자를 위한 전환가이드’를 적극 반영해 보다 안정적인 업무지식관리시스템 사용 환경도 확보했다. (생략)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공공기관 평가 시 클라우드 도입에 따른 가산점이 내년부터 정식 배점으로 바뀔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G-클라우드를 활용한 시스템 구축을 문의하는 공공기관이 증가하고 있다”며 “자사 데스티니 KMS의 경우 G-클라우드 환경 내 업무 지식관리시스템 레퍼런스로의 안정성과 성능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 <언론보도> 사이버다임, 공공기관에 ‘업무지식관리시스템’ 구축
2017.07.18

Copyright ⓒ 2016 Cyberdigm. Corp. All Rights Reserved.